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유해진과 이나영의 사랑? 영화 '그녀' 패러디광고 화제

관련종목

2024-11-16 20:29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영화 '그녀(Her)'를 재해석한 삼성카드[029780]바이럴 영상 '사라(sara)'가 화제다.

    25일 제일기획[030000]에 따르면 배우 유해진의 애잔한 사랑 연기와 이나영의목소리 연기로 화제를 모은 바이럴 영상 사라가 지난 15일 공개된 후 약 10일 만에유튜브 조회수 100만건을 넘어섰다.

    OS(운영체제)와 사랑에 빠지는 참신한 스토리로 인기를 얻은 영화 그녀를 재해석해 40대 독신남 유해진이 유일하게 자신을 알아주는 신용카드(이나영 목소리)와사랑에 빠진다는 내용이다.

    4분 남짓한 이 바이럴 영상은 '즐기자 실용'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앞세운 삼성카드의 최신 작품이다.

    '쉬우니까 실용이다', '편하니까 실용이다'에 이어 '나를 알아주니까 실용이다'라는 주제를 전달하기 위해 제일기획과 함께 영상을 제작했다.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는 모바일 결제 등의 금융 서비스를 쉽고 재미있게전달하기 영화 그녀의 스토리를 채용했다.

    삼성카드 브랜드팀 신동규 팀장은 "비슷한 광고로는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수없기 때문에 늘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한다"며 "삼성카드의 브랜드커뮤니케이션이 트렌드를 이끄는 문화 콘텐츠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