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상범 사장 "협력사와 함께 1등 경쟁력 갖추자"
LG디스플레이[034220]가 17일 주요 협력사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열어 동반성장과 발전적 협력관계 강화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에서 열린 행사에는 100여개 핵심 부품·장비 협력사 최고경영자(CEO)와 한상범 사장을 비롯한 LG디스플레이 임원들이 참석했다.
한 사장은 "아낌없는 지원과 변함없는 신뢰로 함께해준 협력사들 덕분에 LG디스플레이가 위기 속에서 기회를 찾아 시장선도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감사를표했다.
이어 "2014년에도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협력사와 함께 확실한 일등기업의 경쟁력을 갖춰 시장을 선도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높은 성과를 창출하고 경쟁력을 발휘한 이데미츠코산,원우정밀, 디엠에스 등 7개사를 최고 협력사로 선정해 포상했다.
이와 함께 올해 동반성장 추진 방향을 차별화된 제품 경쟁력 확보, 최적의 공급망 관리(SCM·Supply Chain Management) 구축, 신기술 경쟁력 강화, 열린 소통(OpenCommunication) 실현으로 정했다.
LG디스플레이는 동반성장펀드 등 협력사 자금 지원 제도를 통해 지금까지 275개사에 3천696억원을 지원했으며, 경영·회계·품질·기술 등 150개의 교육과정을 개설해 7천622명의 협력사 직원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했다.
LG디스플레이는 이달 초에 소통강화를 위한 동반성장 포털(winwin.lgdisplay.com)을 개설하는 등 올해도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기 위한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