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닛산은 닛산의 중형 세단 알티마가 미국 자동차정보 사이트 에드먼즈닷컴(Edmunds.com)이 발표한 '최고의 차 17'(17 Best Cars You Can Buy) 중형 세단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닛산은 알티마가 39.7mpg의 뛰어난 연비에 스피드와 효율성을 고루 갖춘 파워트레인, 이용하기 편한 첨단 기술, 세련미와 역동성 사이의 완벽한 균형 등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설명했다.
닛산 알티마는 5세대 풀 체인지 모델로 지난해 4월 뉴욕 오토쇼에서 최초 공개된 뒤 국내 시장에서는 지난해 10월 공식 출시됐다.
클라쎄오토 고객 대상 추석맞이 감사 이벤트 ▲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인 클라쎄오토는 다음달 16일까지 서울 및 수도권지역 5개 서비스센터 및 5개 전시장에서 사고차 수리를 위해 찾아온 고객에게 결제금액에 따라 폭스바겐 정품 액세서리를 추석맞이 감사선물로 주는 행사를 한다.
일반 유상수리 고객에게도 그늘막 텐트, 트렁크 정리함, 머니클립 등의 경품을준다.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 신규 오픈 ▲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21일 인천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접근도를 높이고 피아트 판매 거점을 구축하기 위해 인천 남구 주안동에 '피아트-크라이슬러 인천 전시장'을 신규 오픈했다.
전시장은 총면적 330㎡ 규모로 고객들이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의 모델을 둘러보고 시승해 볼 수 있도록 독립된 전시 공간 및 라운지 시설을 마련했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