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볼보자동차코리아는 19일부터 정비 견적서와 점검 내역서를 고객들의 스마트폰으로 보내주는 '정비 내역 모바일 전송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를 받으려는 고객은 차량을 서비스센터에 입고시킨 뒤 서비스를 신청하면된다.
벤츠 GLK-클래스·G-클래스, 오프로드지 선정 '올해의 SUV' ▲ 독일 다임러그룹의 메르세데스-벤츠 GLK-클래스, G-클래스와 트럭의 일종인다목적 특수차량 유니목(Unimog)이 독일의 전문잡지 '오프 로드'(Off Road) 독자 투표에서 올해의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및 올해의 오프 로드 차량'으로 선정됐다.
벤츠 GLK-클래스는 승용 부문에서, G-클래스는 SUV 부문에서, G 프로페셔널은클래식카 부문에서 각각 '올해의 SUV'로 뽑혔다. 유니목은 특수차량 부문에서 올해의 오프 로드 차량에 선정되며 9년째 이 자리를 지켰다.
포드 준중형 포커스 '글로벌 베스트셀링카' 선정 ▲ 포드코리아는 준중형 세단 포커스가 작년에 이어 올해 1분기에도 세계적 자동차시장 조사기관인 '폴크'(POLK)가 선정한 '글로벌 베스트셀링 카'로 선정됐다고밝혔다.
폴크가 발표한 전 세계 자동차 등록 데이터에 따르면 포커스는 올 1분기에 전년동기와 견줘 18% 성장한 28만8천724대가 팔렸다. 포드는 미국, 중국, 태국, 베트남,대만, 러시아, 독일 등 4개 대륙 9개 공장에서 포커스를 분당 2대 이상 제조하고 있으며 연간 생산량은 150만대 이상이다.
닛산, GT-R 고객 초청 트랙데이 행사 ▲ 한국닛산은 17일 강원 인제 스피디움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닛산의 슈퍼카 GT-R 소유 고객을 포함한 VVIP 고객 등 약 200명을 초청해 GT-R 트랙 데이'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선 가장 빠른 랩 타임(트랙을 한 바퀴 도는 시간)을 겨루는 '베스트 랩컴피티션', 직선 코스에서 순간 속도를 겨루는 '드래그 레이스' 등의 경주가 진행됐다.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사전예약 개시 ▲ 한불모터스는 프리미엄 해치백 차량 시트로엥 DS3에 캔버스톱이 얹혀진 'DS3카브리오'의 국내 출시(8월 29일)를 앞두고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은 전국의 6개 시트로엥 전시장에서 접수하며 예약 고객에게는 50만원상당의 펜디 선글라스가 선물로 제공된다. 국내에는 '소 시크'(So Chic)와 '소 시크플러스'(So Chic Plus)의 두 개 트림(등급)이 출시되며 가격은 미정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