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 데뷔를 하지 않은 어린 가수들을 모델로 등장시킨 KT[030200]의 '올-아이피(All-IP)' 광고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달 선보인 이 광고는 공개 닷새 만에 조회수 50만건을 기록하며 기업광고로는 이례적으로 유튜브의 메인페이지에 인기 동영상으로 등록됐다.
유튜브 인기 동영상 코너에는 조회수 12억건를 돌파한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과 K팝 스타인 소녀시대 뮤직비디오 '아이 갓 어 보이(I Got a Boy)'가 나란히 등재돼 있다.
올-아이피 광고에는 SBS 오디션 프로그램인 'K팝 스타'에 출연 중인 '악동 뮤지션'과 '라쿤보이즈'가 등장한다.
광고업계 한 관계자는 "신선한 모델, 중독성 있고 따라 부르기 쉬운 음악, 아기자기하며 감각적인 비주얼이 맞아떨어진 결과"라고 전했다.
abullapia@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