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삼성카드, 업계 첫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생산성본부·표준협회·능률협회 3개 기관 평가서 1위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한국생산성본부, 한국표준협회, 한국능률협회컨설팅 등 3개 기관의 5개 고객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해 카드업계 최초로 고객만족도 평가 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삼성카드는 지난 7월 한국표준협회주관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는 3년연속 1위를 차지했고, 지난 10월에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고객만족도(KCSI) 조사에서도 1위를 했다.

또 이달에는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한 국가고객만족도 (NCSI) 평가에서 BC카드와 공동으로 1위에 올랐다.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해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삼성카드는 올해 카드업계 최초로 24시간 365일 심사·발급 체계를 구축했고,태블릿PC 회원유치, 온라인 자동차 금융 '다이렉트 오토'를 출시하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번 수상을 기념해 올해 안에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서이벤트에 응모하고 삼성카드를 1회 이상 이용한 고객 2천16명을 추첨해 삼성카드 여행 상품권(100만원) 등의 경품을 줄 계획이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