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04.15

  • 31.78
  • 1.3%
코스닥

668.31

  • 16.05
  • 2.35%
1/5

신한생명 새 브랜드슬로건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보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신한생명은 15일 천안 연수원에서 이병찬 사장과 임원, 팀장·지점장 등 2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년 하반기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전략회의에서 신한생명은 새 브랜드 슬로건인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보험'을발표하고 관련 캐릭터를 제작해 광고와 캠페인 등에 적용하기로 했다.

아울러 하반기 전략방향으로 고객과 시장 분석에 기반을 둔 상품 서비스, 효율화를 통한 차별적 경쟁력 확보, 효율적으로 일하는 조직문화 정착 등을 추진하기로했다.

이병찬 신한생명 사장은 "상반기부터 보장성 점유율이 개선되는 등 실질적 변화가 이뤄지고 있다"며 "안주하지 말고 미흡한 부분을 보완해 가치경영이 정착되도록최선을 다해달라"고 주문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