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2.44

  • 2.19
  • 0.09%
코스닥

743.96

  • 10.44
  • 1.42%
1/3

새마을금고, 30∼40대 타깃형 체크카드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새마을금고가 30∼40대를 타깃으로 한 체크카드와 포인트 적립이나 주유 할인에 특화한 체크카드 4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30∼40대 남성 회원을 염두에 두고 만든 '민트(mint) 체크카드'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통신, 스포츠·레저, 영화, 패밀리레스토랑 할인을 제공한다.

30∼40대 여성을 타깃으로 한 '피치(peach) 체크카드'는 백화점과 소셜커머스,뷰티, 커피전문점, 영화, 공연, 학원 업종에서 사용할 때 할인을 해 준다.

'크림(cream) 체크카드'는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0.2%를 기본으로 적립해주고,대형마트와 학원, 병·의원, 약국 업종에서 이용한 금액은 추가로 1%를 적립해 준다.

주유 할인에 특화한 '라임(lime) 체크카드'는 주유 금액 2천원 당 최대 60원의할인을 제공하고 커피전문점과 편의점에서도 할인 혜택을 준다.

laecorp@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