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씨티은행 "종이신청서 없는 창구서비스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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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씨티은행은 '씨티 사전신청서비스'에 종이신청서를 사용하지 않는 전자문서 프로세스를 전면 적용한다고 29일 밝혔다.

씨티 사전신청서비스는 영업점에 방문하기 전에 PC나 스마트폰으로 가입 신청서를 작성한 뒤 편리한 시간에 방문하면 본인 확인을 거쳐 계좌나 카드발급을 해주는서비스이다.

씨티은행은 여기에 페이퍼리스(paperless) 방식을 적용, 고객이 종이신청서 대신 창구에 비치된 태블릿을 이용해 정보를 확인한 뒤 전자펜으로 서명하도록 했다.

씨티은행은 "갖가지 종이신청서를 줄여 고객의 서류작성 부담을 덜어주고, 직원도 서류 관리에 필요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더욱 빠르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된다"고 설명했다.

sncwoo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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