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604.68

  • 23.88
  • 0.93%
코스닥

749.12

  • 9.61
  • 1.30%
1/4

국민은행, 현금입출금기 캄보디아어 지원 서비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현금입출금기 캄보디아어 지원 서비스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KB국민은행은 국내에 체류하는 외국인 고객의금융거래 편의를 위해 자동화기기의 캄보디아어 지원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7일 밝혔다.

KB국민은행은 2012년부터 자동화기기 이용에 어려움을 겪는 외국인 고객을 위해자동화기기 이용 가능 언어를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등 9개국 언어로 확대했다.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KB국민은행과 거래하는 캄보디아 고객은 입금, 출금, 계좌송금 등 간단한 거래부터 해외송금, 신용카드 사용 등까지 모국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다.

ssahn@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