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029780]는 미래의 주인공인 20대와의온오프라인 소통 공간인 '영랩(Young Lab)'을 개설했다고 11일 밝혔다.
영랩은 경영 활동에 대한 관심이 높고 적극적인 의사표현 및 다양한 경험을 추구하는 20대의 특성을 반영한 컴뮤니케이션 플랫폼이다.
삼성카드는 오는 27일까지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younglab)를 통해 영랩 1기 회원을 모집한다.
영랩은 대학생 참여 과제연구 및 기업경영체험 활동인 '랩(Lab) 실', 문화·봉사 등 20대를 대상으로 한 참여 프로그램인 '영 컬처', 전문지식 및 개인소양을 키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 '랩 스쿨', 20대 맞춤상품 특가 쇼핑몰 '랩 스토어' 등으로 구성됐다.
영랩 프로그램은 기수별 50명씩 연간 4개 기수가 운영된다. 선발된 영랩 회원은임직원 멘토와 함께 랩실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하게 되며, 이런 과정을 통해 네트워크를 쌓고 기업문화도 경험하게 된다.
삼성카드는 랩 활동을 통해 20대 대학생들과 함께 다양한 프로젝트 과제를 수행하며, 이를 통해 젊은 층의 아이디어를 신규 마케팅, 신사업 기획 등에 반영할 방침이다.
이런 과정에서 20대 젊은 층에서의 삼성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될 것으로삼성카드측은 기대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 영랩은 20대층에게 꿈과 열정을 실현할 수 있는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20대를 지원하는 대표적인 공간으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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