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16.86

  • 2.00
  • 0.08%
코스닥

685.42

  • 3.86
  • 0.57%
1/3

교보생명,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4회 연속 획득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교보생명은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4회 연속 획득했다고 10일 밝혔다.

CCM 인증은 기업의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수행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지난 2007년 첫 CCM 인증을 획득한 이래 2년마다 실시되는 평가에서 4회 연속인증받은 기업은 교보생명 등 7개사뿐이라고 교보생명은 강조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민원처리시스템인 '소릿귀 시스템(VOC)'과 신속하고 정확한고객 상담을 위한 '다모아 시스템' 등의 인프라를 소비자 중심으로 개선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choinal@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