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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씨카드 사장 "고객 만족 서비스로 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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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강태 비씨카드 사장이 고객 만족 서비스로 카드 시장에서 승부를 걸겠다고 5일 밝혔다.

이 사장은 이날 창립 31주년을 맞아 "철저한 고객 중심 경영이 필요하다"면서 '고객만족 10계명', '직원만족 10계명'을 선포하고 업무 시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도록 임직원에 지시했다.

지난 1982년 은행신용카드협회로 출범한 비씨카드는 현재 2천700만명의 회원과230만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모바일 카드는 45만장, 친환경 신용카드인 '비씨 그린카드'는 500만장을 돌파했고 중국 어디에서나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비씨은련 카드'도 내놓았다.

president21@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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