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들로 혼잡한 도로 위를 서행 중인 블랙박스 차량. 교통 체증이 점점 심해지자 전방에 있던 차량들이 서서히 멈춰 서기 시작한다. 그러나 블랙박스 차량 전방에 있던 아반떼는 미처 정차하지 못하고 앞 차량에 추돌하고 만다.
1차 추돌이 이루어진 후 아반떼 차량이 급작스럽게 후진을 하기 시작하고 후방에 멈춰서 있던 블랙박스 차량과 2차 충돌을 일으킨다. 곧이어 아반떼는 다시 전진해 앞 차량에 3차 추돌한 후 마침내 멈춰 선다.
믿기 힘든 사고를 당했다고 밝힌 A 씨는 해당 사고 기록을 담은 블랙박스 영상과 함께 사고 경위에 대해 자동차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전했다.
A 씨는 “지난 5월 28일 회사 업무를 마치고 퇴근하는 길에 황당한 사고를 당했다. 교통 체증으로 인해 차량들이 서서히 정차하는 상황에서, 아반떼 차량이 잠시 한 눈을 팔았는지 차량들을 따라 멈춰 서지 못하고 그만 앞 차량을 추돌했다. 곧이어 많이 당황한 듯한 아반떼가 급하게 후진을 하기 시작했고 제 차량과 2차 충돌사고를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너무도 황당한 사고를 직접 겪게 되니 말이 나오지 않을 정도로 당황스러웠다”라고 심경을 밝혔다.
A 씨가 올린 영상 안에 담긴 아반떼 차량의 ‘황당한 운전’은 네티즌들의 탄식과 실소를 유발했다.
또한, 상대적으로 해외보다 취득하기 쉬운 국내 운전면허 시험에 대한 문제점을 지적하는 네티즌들의 의견도 많았다.
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운전면허증 취소 및 재발급 금지 조치를 취해야 한다. 나중에 인사사고를 일으킬 것 같다", "도대체 후진은 왜 한 것인지 모르겠다", "운전면허를 놀이공원 범퍼카를 타며 취득한 것 같다", "너무 황당해서 웃음만 나온다", "김 여사의 한계는 끝이 없는 것 같다", "아무리 당황스러워도 운전대를 잡았으면 냉정했으면 한다", "나중에 급발진을 주장할 것 같다"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