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21.05

  • 28.95
  • 1.16%
코스닥

719.63

  • 1.34
  • 0.19%
1/5

대우건설 '푸르지오' 새 단장…'본연이 지니는 고귀함' 표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 서기열 기자 ] 대우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푸르지오’의 브랜드 디자인을 바꾼다. 대우건설은 28일 서울 논현동 모스스튜디오에서 브랜드 리뉴얼 간담회를 열고 새 브랜드 디자인을 공개했다.

새로 정립한 푸르지오의 철학은 ‘본연이 지니는 고귀함’이다. 본연의 나에 가까운 모습으로 돌아와 누리는 세련된 편안함을 뜻한다. 이 같은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만든 푸르지오의 새 디자인은 산들바람에 부드럽게 흔들리는 자연의 형상을 담았다. 색상은 기존 푸르지오의 초록색보다 짙은 브리티시 그린으로 바꿨다.

대우건설은 새 브랜드 이미지에 맞춰 가변주택·맞춤형주택·장수명 주택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