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미넴이 유명 클럽을 돌면서 돈다발을 뿌리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헤미넴'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남성 A 씨는 지난 10월 28일 서울 강남의 한 클럽 핼러윈 파티에 참석, 5만 원짜리 지폐 다발을 뿌렸다. 헤미넴이 뿌린 돈다발을 잡기 위해 사람들이 몰려들어 부상을 입는 사람들이 나오기도 했다.
헤미넴은 이미 클럽의 유명 인사로 알려졌다. 지난해 말부터 서울 강남, 이태원 클럽을 돌며 하룻밤에 수천만원에서 1억 원의 5만 원 지폐를 뿌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헤미넴은 지난 6월 빅뱅의 멤버 승리가 운영하는 유명 클럽에서 1억 원에 판매되는 만수르 세트를 국내 최초로 구매한 인물이다.
'만수르 세트'는 아랍에미리트의 석유 재벌 만수르 빈 자이드 알 나흐얀의 이름을 본따 만든 양주 세트다. 아르망 드 브리냑(Armand de Brignac·아르망디) 12ℓ 1병, 루이 13세(Louis ⅩⅢ) 1병, 아르망 드 브리냑 750ml 10병 등 총 12병의 초고가 양주로 구성돼 있다.
클럽의 큰 손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헤미넴'이라는 닉네임을 딴 플랜카드를 들고다니는 사람도 등장했고, 헤미넴의 등장을 알리는 클럽 행사도 이뤄지는 상황이다.
A 씨는 개인 애널리스트(투자분석가)로 알려졌다. '헤미넴'은 자신의 이름 중 이니셜 'H'와 래퍼 에미넴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자신의 SNS를 통해 해외 투자설명회를 다니는 모습을 공개하는가 하면, 해외에서 가상화폐, 주식 등 투자자를 소개하는 일을 하고 있다고 암시하는 게시물을 작성하기도 했다.
하지만 관심이 집중되나 헤미넴은 자신의 SNS와 유튜브 계정을 모두 삭제했다.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