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인사 행정 서비스 앱 ‘더캠프’와 제휴
무약정 유심 요금제 3종 출시
군 입대 장병 사용 패턴 고려
KT의 알뜰폰 그룹사인 KT 엠모바일은 인에이블다온소프트에서 운영중인 육군 인사 행정 서비스 ‘더캠프’와 제휴를 맺고 육군 장병을 위한 ‘더캠프 무약정 유심 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더캠프 제휴 요금제 3종은 더캠프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기본료 1만3200원에 음성 60분, 문자 60건, 데이터 1.2GB를 제공하는 ‘더캠프 1.2GB’와 기본료 2만6400원에 망내 무제한 통화 및 망외 통화 100분, 문자 무제한, 데이터 3GB를 제공하는 ‘더캠프 3GB(QoS), 기본료 2만9700원에 망내 무제한 통화 및 망외 통화 100분과 문자 무제한, 데이터 6GB를 제공하는 ‘더캠프 6GB(QoS) 로 구성됐다.
더캠프 무약정 유심 요금제 3종은 전화 사용이 많은 병사들 특성을 감안해 음성 제공량을 높이고 기본료 부담을 낮췄다.
특히 ‘더캠프 3GB(QoS)와 ‘더캠프 6GB(QoS) 요금제는 망내 무제한 통화 및 QoS 기능을 제공해 KT 무선망을 쓰는 통신사에 가입한 가족, 친지들과 무료 통화가 가능하며 기본 데이터 제공량 소진 후에도 추가 요금 없이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다.
KT 엠모바일은 ‘더캠프 무약정 유심 요금제’ 3종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가입비와 유심비를 면제하고 올레 와이파이를 무료로 제공하며 IT 액세서리 쇼핑몰 ‘M 쇼핑’ 3만 원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박종진 KT 엠모바일 대표이사는 “국가를 위해 밤낮으로 수고하는 우리 장병들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라고 밝히며, “육군 장병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요금제를 준비한 만큼 성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최수진 한경닷컴 기자 naiv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