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이 현대차 제네시스 전용 리스 프로그램 '와이즈 플랜'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와이즈 플랜은 제네시스 구입 비용이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EQ900, G80, G70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예를 들어 제네시스 G70 2.0T 어드밴스드(차량가 3750만원)를 4년간 이용할 경우 월 49만원(선수금 30%, 48개월)에 탈 수 있다. 같은 모델을 할부(선수금 30%, 48개월)로 이용할 경우 월 납입금은 60만원이다.
이와 함께 현대캐피탈은 럭셔리 브랜드의 품격에 맞는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한다. 차량 외관 케어를 위한 열차단 고급 썬팅과 현대캐피탈 자체 정밀검사 후 전용차량으로 배송하는 배송 전 정밀검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365일 24시간 고객센터 운영으로 고객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상담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제네시스나 외산차를 보유한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으로 제네시스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최근 자동차에 대한 인식이 소유보다 이용의 개념으로 빠르게 변하고 있다"며 "이 프로그램을 통하면 럭셔리 브랜드인 제네시스를 보다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아름 한경닷컴 기자 armijjang@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최저금리로 갈아탈 수 있는 마지막 버스, 신용·미수·예담 대환하고 취급수수료 할인 받자!
[내일 폭등] 예상종목 지금 공짜로 확인하세요! "신청 즉시 무료발송 Click! >>>"
[급등임박 공개] 2018년 하반기 "정부정책" 수혜주 TOP 10 긴급공개 >>> (바로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