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06

  • 17.30
  • 0.69%
코스닥

692.00

  • 1.15
  • 0.17%
1/3

갤러리아百,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상아튜브'와 홍보영상 촬영
이달 말 유튜브에서 공개



[ 이유정 기자 ] 갤러리아백화점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스타로 불리는 ‘인플루언서’를 활용해 동영상을 제작하고 온라인몰 기획전을 여는 등 마케팅 채널 다변화에 나섰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최근 뷰티 인플루언서 ‘상아튜브’와 함께한 2차 동영상 바이럴 캠페인의 하나로 서울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고 6일 발표했다.

상아튜브는 화장품 브랜드 ‘나스’의 신제품 및 메이크업 노하우와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신규로 선보인 아이스크림 브랜드 ‘EBA’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영상으로 담았다. 촬영 영상은 이달 말 유튜브에서 공개된다.

이와 함께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서는 관련 상품으로 구성된 기획전을 별도로 열 계획이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상아튜브와 지난 3월 1차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해 효과를 봤다. 갤러리아 온라인몰에선 지난 4월 2주간 영상에서 소개된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전을 열어 ‘톰포드 뷰티’ 매출이 전년 같은 기간 대비 55% 늘어났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유튜버 세대로 불리는 젊은 고객을 겨냥한 입소문 마케팅을 지속해 SNS 채널 활성화와 온라인몰 매출 확대로 이어지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40억 "이것"통해 벌었다는 남성 알고보니 "개인파산"한 개그맨 A씨?
2분기 이끌 新대장주 BEST 5 억대계좌 이종목에서 또 터진다! >> [바로확인]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