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06.30

  • 18.86
  • 0.70%
코스닥

872.74

  • 3.02
  • 0.35%
1/5

SKT, 유튜브 광고 조회 수 2000만건 돌파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SKT, 유튜브 광고 조회 수 2000만건 돌파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무약정 플랜 캠페인


[ 이승우 기자 ] SK텔레콤의 ‘무약정 플랜’ 유튜브 광고(사진) 조회 수가 한 달 만에 2000만 건을 넘어섰다.

‘하나부터 열까지-새로고침’ 캠페인의 하나인 무약정 플랜 광고는 7인조 남성 아이돌그룹 온앤오프(ONF)의 멤버 효진과 와이엇이 젊은 층이 좋아하는 말장난을 활용해 무약정 플랜의 장점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무약정 플랜은 요금제 약정을 맺지 않은 고객에게도 요금과 단말기 대금 납부에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제도다.

올해 유튜브에 공개된 국내 기업 광고영상 중 조회수가 2000만 건을 넘은 광고는 ‘무약정 플랜’과 지난 3월 공개한 김연아·윤성빈 선수의 ‘5G 이야기’ 두 편뿐이라고 SK텔레콤은 덧붙였다.

SK텔레콤은 “두 광고 모두 상품, 서비스에 대한 복잡한 설명은 배제하고 익살스러운 대화와 비유를 통해 핵심만 전달했다”며 “고객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는 방식이 주효했다”고 설명했다.

이승우 기자 leeswo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