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면적 69 ~ 84㎡, 1016가구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
우미건설은 충북 청주시 동남지구 B7블록에서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의 모델하우스를 11일 개관한다. 오는 1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5일 1순위, 16일 2순위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는 23일에 발표되며 6월4~7일, 4일간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다.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며, 중도금 전액에 대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청주 동남지구 우미린 풀하우스는 지하 2층 ~ 지상 최고 25층, 10개동으로 구성된다. 전용면적 69 ~ 84㎡이며, 총 1016가구 규모다. 인근에 쇼핑 · 편의 · 교육 · 공원 등 생활인프라를 두루 갖추고 있다. 농협 하나로클럽 및 롯데시네마, 실내수영장을 갖춘 충북체육회관, 상당구청, 상당경찰서 등의 생활편의시설이 가깝다.
운동초 · 중교, 상당고교를 비롯하여 상당초교, 청주시립도서관 등이 인접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주변의 월운천 · 무심천 수변공원과 함께 동남지구 내 다양한 근린공원 등이 조성될 예정으로 쾌적한 환경이 기대된다. 청주를 둘러싸고 있는 1·2순환로, 3순환로(공사중) 및 단재로(확장추진) 등을 통하여 청주 전역과 세종, 대전 등 외곽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전 세대 남향위주 판상형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소비자의 다양한 선호도를 고려하여 일부세대 저층부 테라스 특화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 했다. 지상에는 주차공간이 없는 쾌적한 단지(근린생활시설 주차장 제외)다. 생태연못, 어린이놀이터와 테마조경 등으로 공원같은 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다.
확장형 주차장이 약 55% 이상 설치되며, 모든 동에서 이용 가능한 통합형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됐다. 여기에 카페린과 통학차량 하차공간을 연계해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는 물론 통학차량을 기다리는 학부모들을 배려했다. 편리하고 안전한 생활을 돕는 무인택배시스템 등도 적용된다.
모델하우스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분평동 337-6번지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김하나 한경닷컴 기자 han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