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은 6개 우수 중소기업과 함께 신입사원 연합공채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IBK투자증권과 'IBK베스트챔피언 인증기업'인 유일시스템, 우정약품과 우수 중소기업 솔트웍스, 씨이랩, 이니스트에스티, 중외정보기술 등 중소기업이 함께 진행하는 첫 번째 공개채용이다.
IBK투자증권은 이번 공채를 통해 대졸과 고졸 신입사원 약 50명을 채용하고, 참여 중소기업은 50명 내외로 뽑을 예정이다. 지원서 접수기간은 16일부터 22일까지이며, 채용포털 사이트 인크루트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IBK투자증권은 연합공채로 선발된 100여 명의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약 2주간의 합동 입문교육을 실시하고, 이후에는 중소기업연수원과 연계해 각 기업별로 필요한 신입사원 직무교육을 지원할 계획이다. 또한 입사 후에도 체계적인 리텐션 프로그램을 기획해 연합공채로 선발된 직원들간 일체감을 높이고 회사생활에도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김영규 IBK투자증권 김영규 사장은 "소규모로 진행하는 중소기업 채용 특성상 우수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인재를 선발하기가 힘든 구조"라며 "이번 연합공채를 통해 IBK투자증권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도 우수한 청년 인재가 지원하고 회사 발전에 기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