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63.51

  • 13.37
  • 0.52%
코스닥

743.31

  • 8.50
  • 1.13%
1/3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신한카드, 모바일 생활 플랫폼 '신한FAN' 인기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한카드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2200만 고객을 확보한 시장점유율 1위 업체다. 연구와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디지털 신기술 경쟁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고객가치와 비즈니스를 창출하는 데도 주력한다. 모바일 생활 플랫폼인 ‘신한FAN’을 고객 중심의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다. 사회공헌 브랜드 ‘아름人’을 통해서는 ‘미래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超연결(Hyper Connect)’ 경영을 위한 전략을 수립해 추진 중이다. 지속성장의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성장 잠재력이 높은 상품에 투자하고 차별적인 모바일 플랫폼 구축 및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한다.

신한카드 10주년에 맞춰 지난해 9월 출시한 신한 딥 드림카드 발급이 100만 장을 넘어섰다. 하루 발급이 1만 장에 달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딥 드림카드는 빅데이터를 통해 얻은 정보로 다양한 디지털 신기술을 활용하고, 정교한 고객추천 알고리즘을 적용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정보기술(IT) 기업인 우버와 디지털 제휴를 맺었다. 플랫폼 연계, 마케팅 역량 공유, 신사업 발굴 협력 등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승차공유서비스인 우버 서비스를 신한 판(FAN)에 넣었다. 인공지능(AI)기반 서비스 등을 강화해 고객들이 체험하지 못한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신한카드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서도 다양한 활동을 한다. 15년간 이어온 어린이 미술축제 ‘꼬마피카소’를 비롯, 인디밴드 육성 프로그램 ‘GREAT 루키 프로젝트’, LG아트센터와의 손잡은 ‘GREAT 아트 컬렉션’ 등이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