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8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체크카드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KB국민카드의 작년 이용실적은 32조7202억원에 달했다. 2011년 분사된 뒤 7년 연속 국내 체크카드 시장 1위 지위를 지켰다. 체크카드 발급 수도 작년 말 기준 1944만7000개를 기록, 업계 선두다. 지난 2월말 기준 대한민국의 경제활동인구(2734만여명)의 71.1%가 1인당 1장씩 KB국민카드 체크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셈이다.
KB국민카드는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과 니즈에 최적화된 할인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체크카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KB국민 노리체크카드’는 △대중교통 △통신요금 △영화 △커피 △놀이공원 △패밀리레스토랑 △서점 등에서 이용할 때 혜택을 준다.
대중교통 10%, 통신요금 5%, CGV 35%, 스타벅스 20%, 놀이공원 50%, 패밀리레스토랑 20%, 교보문고 및 GS25 편의점 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제공한다.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는 20~30대 독신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하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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