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핀테크와 빅데이터 기술을 결합해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는 '나만의 픽(Pick)' 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손님이 원하는 혜택을 직접 선택하고 사용금액대별로 차등적인 혜택을 장기간 동안 받을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 콜센터 등을 통해 간편하게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채널을 통해 서비스 신청 내역·혜택 내역·이용실적을 언제든 조회할 수 있다.
이 서비스 혜택은 청구할인, 캐시백, 하나머니 적립,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자율 할인, 무이자할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자신의 소비 패턴 또는 소비 계획에 맞추어 선택을 하면 된다.하나카드는 늦어도 내년까지 이 서비스에 가맹점주가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반영하면 바로 손님이 이용 할 수 있는 실시간 디지털 마케팅플랫폼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김순신 기자 soonsin2@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7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