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730.34

  • 3.13
  • 0.11%
코스닥

862.15

  • 7.72
  • 0.90%
1/3

모이몰른, 엄마-아이 브랜드 '리카앤'을 가족용으로 확장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모이몰른, 엄마-아이 브랜드 '리카앤'을 가족용으로 확장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이 엄마와 아이의 커플 아이템인 ‘리카앤(lika&)’을 가족용으로 확장한다고 4일 밝혔다. 리카앤은 한세드림의 북유럽풍 브랜드인 모이몰른에서 내놓고 있다. 쉽게 말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 입는 같은 디자인의 커플룩을 떠올리면 된다.

김지영 한세드림 모이몰른 사업부장은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가 늘면서 아빠도 함께 입고 사용할 수 있는 가족용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 가족 구성원이 연계되는 아이템군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세드림은 올 상반기에 우산, 타월, 양말, 앞치마, 테이블 매트, 가방 등 50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대는 9900원부터 3만5000원까지 다양하다.

조아란 기자 arch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6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