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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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드바이 캠페인의 시작으로 선보인 ‘신한카드 딥드림’ 광고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고객을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한 차별화된 기술로 ‘딥(Deep)’이라는 키워드를 제시했다. ‘당신보다 당신을 딥(Deep)하게 안다’라는 카피를 통해 신한카드의 방대한 빅데이터를 활용해 포인트 적립률을 크게 높인 상품 혜택을 단순하게 표현했다. 특히, 각각의 혜택을 상징하는 모델을 활용해 카드의 혜택을 직관적으로 잘 드러냈다는 점이 신한카드만의 차별점이었다.
디지털 시대에서 금융 브랜드가 반드시 가져야 할 덕목은 디지털 시대에 맞게 소비자를 깊이 이해하는 것이다. 또 매 순간 변화하는 고객의 가치와 생각에 맞춰나가는 것도 중요하다. 초개인화 관점에서 소비자를 대하고 만족시켜야만 기업이 생존할 수 있다. 신한카드 딥드림 카드는 회사의 디지털 리딩 철학의 일환으로 선보인 상품이다. 딥드림 카드는 출시 33일 만에 30만 장 돌파라는 성과를 거뒀다. 앞으로도 ‘Deep 시리즈’로 다양한 소비자의 생각을 담아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신한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고객 한 분 한 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더욱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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