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중소·벤처기업들의 교류·협력의 장인 ‘2017 충남테크노파크 졸업·입주기업 홈커밍데이’ 행사가 7일 충남 천안 신라스테이호텔 3층 대회의장에서 열렸다.
충청남도가 주최하고, 충남테크노파크(충남TP), 충남테크노경영자협회가 주관한 이번 행사에는 안희정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충남TP 졸업 및 입주기업 등 지역 중소·벤처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12개 우수기업에게 충남도지사상, 충남TP 원장상, 충남TP 최우수혁신기업상, 충남TP 특별상 등이 수여됐다.
윤종언 충남테크토파크 원장은 “이번 행사는 선배 졸업기업과 후배 입주기업이 상시적인 교류 및 협력 채널을 구축하는 좋은 취지의 행사”라며 “이번 교류의 장을 기점으로 지역 중소·벤처기업들간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다각화해 나갈 방침”이라고 강조했다.
1999년에 개원한 충남TP는 매출 100억원 이상을 달성한 스타기업 65개사를 배출, 이 가운데 5개 기업은 코스닥에 상장했다.
천안=임호범 기자 lhb@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