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는 연말을 맞아 (사)안산시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해 월동용품인 전기담요를 전달하는 등 '사랑의 물품 나눔행사'를 진행했다고 6일 발표했다.
산단공 경기본부의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이날 사랑 나눔행사에는 기양금속공업(주)과 ㈜아폴로산업 등의 기업이 함께 했다.
기양금속과 아폴로산업은 식도, 가위 세트 및 물병 등 생활용품을 전달했다.
이날 기증된 월동용품은 소외받는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식도, 가위 세트는 무료급식소에, 물병은 청소년 쉼터 및 장애인복지관 등에 전달된다.
산단공 경기본부는 지역사회에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있다. 관내 기업들과 함께 기업통합봉사단 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올해 나눔행사는 안산시흥 스마트허브 입주기업과 함께 진행해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배명직 기양금속 대표는 대한민국 금속표면처리 제1호 골드마이스터 명장이다.
배 대표는 소외된 이웃을 위한 음식을 제공하는 무료급식소일수록 우수하고 튼튼한 칼과 가위를 사용해서 음식을 나눌 수 있어야 한다며 물품을 기증하고 있다.
이용대 아폴로산업 대표도 생활용품들인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에 전달돼 생활 편의가 높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인화 산단공 경기본부장은 “사랑 나눔행사를 통해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보다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산=윤상연 기자 syyoon1111@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한경닷컴, 기업 대상 '2018년 환율전망 및 금리전망 세미나' 오는 12월 12일 KDB산업은행과 공동 주최!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