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이 'KTB글로벌4차산업목표전환형펀드'를 본·지점에서 29일까지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펀드는 미국, 홍콩, 중국 본토 등 글로벌 주식시장에 상장된 4차산업 관련 주식을 최대 90%까지 편입해 고수익을 추구하는 것이 특징이다.
6개월 이전 누적수익 6% 도달 시 채권형으로 전환, 설정일로부터 1년 시점에 상환된다. 6개월 이후 달성하면 운용전환일로부터 6개월 후에 상환한다.
이 펀드는 글로벌 4차산업 1등주 선정을 위해 하나금융투자 리서치센터에서 자문을 받아 KTB자산운용에서 운용하고 있다.
KTB투자증권 관계자는 "유사한 전략으로 운용 중인 KTB글로벌4차산업1등주 펀드는 출시 6개월여만에 순자산이 3000억원을 돌파했고, 누적 수익률도 20.77%(22일 기준)를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선취판매수수료는 1%, 보수는 최초설정일부터 6개월까지 연 1.44%다. A클래스를 기준으로 6개월 후부터 기간별로 보수가 낮아지며, 환매수수료는 없다.
상품 가입은 KTB투자증권 본사 영업부나 강남금융센터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주식 카톡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5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