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도깨비불' 2편이 공개된다.
'도깨비불' 제작진은 14일 "웹드라마 '도깨비불' 2편이 오는 15일 공식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8일 공개된 1편에서는 공선미(조소진 분)와 유재형(김산 분)이 만나 로맨스를 꽃피운 가운데 2편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갈등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코리아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웹드라마 '도깨비 불'(극본 유정우, 연출 한순상)은 4대째 사과밭을 일구는 순수청년 유재형과 지역 정치인이자 건설업자의 외동딸 공선미 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다. 청송 지역에서 전해 내려오는 도깨비 설화를 기반으로 등장인물들의 야망과 갈등,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소진(조소진)이 여자 주인공 공선미 역을, 한·중 합작 드라마 '레전드 히어로'에서 주연을 맡았던 김산이 사과밭 청년 유재형 역을 맡아 호흡을 맞춘다. 또 개성파 배우 공형진과 이병진이 각각 공선미와 유재형의 아버지로 출연해 열연한다.
그 외에도 '섹시스타' 이파니와 슈퍼주니어 2기 멤버 유동혁, 연기파 배우 주영호 등이 개성 있는 감초 연기로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도깨비불'은 15일, 25일 티비텐플러스(TV10plus), 네이버TV, 카카오TV, TV텐(텐아시아) 등을 통해 공개되며 별도로 티비텐플러스에서는 감독판 가편집 본을 전격 공개한다.
노규민 한경닷컴 기자 pressgm@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