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토 드라이버는 고강도·고반발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을 강화하면서 비거리를 연장시켰다. 마코토 비공인 드라이버는 반발계수 규정 제한치인 0.83을 훌쩍 넘는 0.91을 자랑한다. 마코토 드라이버는 페이스 무게를 골고루 배치해 비거리와 관용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페이스 주변 무게를 줄여 스피드 손실 없이 공에 힘을 전달한다. 헤드 크기 역시 제한치인 460㏄보다 큰 480㏄로 설계해 방향성을 향상시켰다. 마코토 드라이버의 샤프트에는 도레이의 기술력이 담겼다. 임팩트 존에서 가속감과 고탄성 소재의 높은 탄성 복원력을 결합해 비거리 향상을 돕도록 했다. 반발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헤드 페이스를 얇게 만들수록 파손 위험은 커진다. 그러나 마코토는 일본에서 깨짐 없는 드라이버 제작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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