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대표 이명세)는 호흡기 감염 바이러스로부터 비강 상피세포를 보호하는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키즈 나잘스프레이’ 등 2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베타케어 콜드디펜스 나잘스프레이는 천연 홍조류 추출물이 함유돼 있는 의료기기다. 비강 내에 분무하면 코 속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해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보호해 준다.
콧물, 코 따가움 등 감염 초기 증상이 있을 때 비강 내에 1회씩 하루 최소 3회 분사하면 된다. 만 1세 이상이면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 키즈용 제품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분사량이 분무되도록 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계절이 바뀌는 환절기나 미세먼지가 많아지는 봄이나 가을철에는 대기 중의 바이러스가 호흡기를 통해 침입하기 때문에 코에 감염 증상이 나타나기 전에 코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제품은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수시로 콧 속을 보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용량은 20ml다.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천연 유래 홍조류 추출물 성분을 함유했고 스테로이드, 보존제, 색소, 향을 쓰지 않아 인체에 무해하다.
박영태 기자 pyt@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2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