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능력개발원이 4일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와 협력해 '대전·충청 부동산 최고경영자 과정'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대전충청지역 건설, 부동산, 금융 관련 업종 CEO 및 임원과 전문직 회계사, 변호사, 그 외 위와 동등한 자격이 있거나 부동산 산업에 관심이 있는 CEO 등이다.
본 프로그램은 융복합적 부동산 비즈니스를 이끌어갈 리더를 양성한다는 취지로 부동산 시장의 정책과 시장전망, 자산관리, 투자전략, 개발사업 등 융복합적이고 다양한 부동산의 분야를 다룬다. 분야별 부동산 업계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이 해당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고종완 한국자산관리연구원장, 김병수 프로베스트원 대표, 김일수 스타아시아파트너스 대표, 원창희 인터원컨설팅 대표, 윤여신 젠스타프로퍼티 대표, 이한국 존스랑라살르중개법인 대표, 설춘환 알앤아이컨설팅 대표, 김윤석 신구대학교 교수, 이종규 한국미래산업개발원 대표 등이 강사진으로 참여한다.
작년 1기 원우회 회장을 맡은 이영근 우주산업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부동산 전문가 참여하여 분야별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교육종료 후에도 원우회 월례모임과 각종 친목모임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대전·충청 지역기반의 부동산 네트워크를 구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오는 9월 12일부터 12월 5일까지 매주 화요일 총 12회차로 운영한다. 참가비용은 190만원이며 모집정원은 40명이다. 입학지원서 제출 후 별도 서류심사를 통해 합격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연수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한국생산성본부 대전충청지역본부 또는 한국사회능력개발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소은 한경닷컴 기자 luckysso@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채팅방 ] 국내 최초, 카톡방 신청자수 30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