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관광청 한국 지사장에 코린 풀키에
코린 풀키에(사진) 전 프랑스관광청 오스트리아 빈 사무소 지사장이 한국사무소 지사장에 부임했다. 풀키에 지사장은 1986년 소제투어(SOGETOUR)를 시작으로 샤르트르 관광안내사무소 소장, 뉴욕지사 부소장, 중부 유럽 14개국을 총괄하는 오스트리아 사무소 및 중부 유럽을 총괄하는 빈 사무소 소장을 지낸 관광 전문가다.
씨트립·글래드호텔스 예약 이벤트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코리아와 글래드호텔스가 ‘씨트립·글래드호텔스 프로모션’ 예약을 오는 27일까지 벌인다. 서울 글래드호텔 여의도는 스탠더드 더블 또는 딜럭스 트윈 예약자에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무료 이용권을 주고 주중 체크아웃 시간을 오후 2시까지 연장해준다.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선 스탠더드 트윈, 슈페리어 더블, 글래드 하우스 투숙객에게 미니바 무료 이용권을 준다. 프로모션 상품 이용기간은 8월31일까지. 8만원부터.
익스피디아 아시아 인기 여행상품 할인
익스피디아가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일본, 태국, 베트남 10개 도시 항공·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오키나와 삿포로, 푸껫, 파타야, 치앙마이, 끄라비, 코사무이, 다낭, 하노이, 나트랑 등 지난해 아시아 최고 인기 여행지에 선정된 곳들이다. 왕복 항공권과 10개 도시 최고급 리조트와 호텔 473곳 숙박권 포함이다.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앱 전용 8% 할인 쿠폰을 준다. 예약기간은 6월25일까지이며 여행기간은 8월31일까지다. 34만원부터.
호주 무료 왕복항공권 행운 잡아라
호주정부 관광청은 ‘나의 취향저격 호주 여행기 찾기’ 페이스북 이벤트를 연다. 관광청 페이스북에서 지난 4월 그룹 2PM이 방문한 멜버른과 울룰루 중 한 곳을 선택해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고 응모를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중 4명을 뽑아 멜버른, 울룰루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주고, 100명을 뽑아 호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커피와 아이스크림을 준다.
이민희 여행작가 travel@hankyung.co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