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정 기자 ] 일찍 찾아온 더위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많아지면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통풍과 투습을 강조한 ‘쿨링 워킹화’가 인기를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통풍과 투습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신는 순간부터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이스 워킹화 ‘프리워크’ 시리즈를 출시했다. 통풍 기능 등 실용적이면서도 산뜻한 컬러감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경쾌하고 발랄한 방풍재킷도 선보였다.
장시간 걸어도 쾌적한 워킹화

통풍이 잘되는 공기순환 미드솔로 발의 열기와 습기를 방출할 뿐 아니라 쿠셔닝과 통기성을 강화해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췄다는 평가를 받는다. 신발끈을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어 편리하며 발 상태에 따라 미세 조절도 가능하다.
주력 제품인 ‘프레타 프리워크’는 갑피 부분 냉감 소재 적용과 양말 형태의 착화 방식으로 발과의 밀착감을 개선한 제품이다. 경량 소재와 무재봉 기법을 적용했기 때문에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러닝을 비롯해 실내에서도 신을 수 있으며 세련된 배색과 심플한 디자인이라 일상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은 블랙과 블루, 여성용은 네이비 그레이 다크네이비 색상이 있다. 가격은 19만9000원.

기능과 스타일 갖춘 방풍재킷

몸판과 등판 부분에는 몸의 온도를 조절하고 습기를 배출하는 ‘에어테크 기술’을 적용했다. 방풍 기능이 우수한 나일론 소재와 멜란지 소재를 섞어 러닝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목 부분에는 카라를 고정하는 ‘네크 카라 키퍼’가 있다. 뛰거나 걸을 때 카라가 흔들리지 않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운동할 때 지퍼 부분이 덜렁거리지 않도록 오토록지퍼도 활용했다. 키즈 제품도 함께 출시해 온 가족이 함께 패밀리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색상은 남성용은 화이트 스카이 블랙 딥블루 멜란지그레이 등이며, 여성용은 체리블로섬 코랄 엔젤블루 화이트 블랙 등으로 구성했다. 아동용은 화이트, 엔젤 블루, 체리블로섬 3가지다. 가격은 성인용이 13만9000원, 아동용은 10만9000원이다.
이유정 기자 yjlee@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
[ 무료 카카오톡 주식방 ] 신청자수 28만명 돌파 < 업계 최대 카톡방 > -> 카톡방 입장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