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img.hankyung.com/photo/201703/2017032280731_AA.13549222.1.jpg)
복음자리의 품질우선주의는 지속적인 성장 기반으로 작용했다. 2014년 영국에서 열린 세계적 잼 경연대회인 ‘더 월드 오리지널 마멀레이드 어워드’에서 아시아권 최초로 최고상인 ‘더블 골드’를 받아 복음자리 잼이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계기가 됐다. ‘2015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잼부문 1위를 차지했고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 한국 잼시장 중 구매액구매량 점유율(%) 1위(2015년 9월~2016년 9월 기준) 등을 기록하며 잼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http://img.hankyung.com/photo/201703/2017032280731_AA.13549193.1.jpg)
과일잼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 개발 투자도 아끼지 않아 땅콩버터와 스프레드 등도 내놨다. 복음자리는 건강한 원료를 엄선하고 첨가물을 넣지 않은 제조 방식을 고집하며 소비자 신뢰를 쌓고 있다.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환율/금융서비스 한경M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