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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접점 공격적으로 늘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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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공격적인 네트워크 확장에 나서기로 했다.

볼보자동차는 올해 1분기 내에 공식전시장 및 공식서비스센터 4곳을 서울 송파, 충남 천안, 부산 광안리, 경기도 안양에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라고 19일 밝혔다.

하반기에는 울산광역시와 경기 판교에 신규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추가로 오픈한다. 올 한해 연내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각각 6개 지점을 신규로 운영하게 되고, 이로써 볼보자동차는 올해 말까지 국내에 총 22개의 공식전시장과 21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기존 운영 중이던 서울 서초 지점과 경기도 분당 지점, 광주광역시의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올해 안에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신규 오픈 및 확장 이전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모두 볼보자동차만의 스칸디나비안 감성 콘셉트인 ‘볼보 리테일 익스피어리언스’를 적용할 예정이다.

볼보자동차는 지난해 수입차 시장 마이너스 성장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2.8% 성장하는 등 최근 3년 동안 업계 평균을 크게 웃도는 고공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올해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네트워크 강화에 집중해 고객과 만나는 접점을 확충하는데 힘을 쏟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변관열 한경닷컴 기자 bky@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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