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859.40

  • 2.83
  • 0.1%
코스닥

855.05

  • 7.56
  • 0.89%
1/2

편의점·호텔 '딸기 마케팅'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뉴스 듣기-

지금 보시는 뉴스를 읽어드립니다.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편의점·호텔 '딸기 마케팅'

주요 기사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편의점과 호텔 등이 딸기 마케팅을 시작한다.

편의점들은 10일 세븐일레븐을 시작으로 일제히 딸기 샌드위치를 출시한다. GS25는 13일, CU는 17일 딸기 샌드위치를 내놓는다. 가격은 세븐일레븐 2200원, 다른 편의점은 2000원이다.

롯데호텔은 오는 21일부터 4월30일까지 주말마다 딸기 디저트 뷔페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를 연다. 가격은 1인당 5만1000원이다.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