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0.10

  • 45.62
  • 1.86%
코스닥

690.80

  • 14.96
  • 2.21%
1/3

드롭탑, 겨울 신메뉴 라떼 2종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커피전문점 드롭탑은 9일 전국 220여개 매장에서 겨울 시즌 신메뉴 2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새로운 메뉴는 '초코 바나나 라떼'와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다. 기존에 판매하던 초코 라떼에 드롭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바나나 크림을 얹었다. 부드럽고 진한 초코렛 음료와 바나나의 향긋한 풍미를 냈다.

스트로베리 초코 라떼는 딸기의 상큼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딸기 크런치를 토핑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는 게 특징이다. 따뜻한 메뉴로만 판매되며 가격은 2종 모두 4900원이다.

드롭탑 관계자는 "달콤한 음료를 많이 찾게되는 겨울을 맞아 특별한 초코 라떼를 선보였다"며 "20~30대 여성 고객층을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