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은 이달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656번지 일원에 ‘청주 가경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는 최고 29층, 7개 동, 전용면적 59~114㎡, 총 905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체의 89%가 전용면적 84㎡ 이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층에게 인기가 높을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가경동은 교통교육생활인프라가 잘 갖춰져 청주시 내에서 주거선호도가 높은 지역이다. 무룡산, 팔봉산을 비롯한 크고 작은 녹지가 많아 주거쾌적성 및 도시조경도 뛰어나다.
단지 동측으로 청주 제2순환로가 위치하며, 중부고속도로 서청주IC, 경부고속도로 청주IC, 충북선 청주역, KTX 오송역 등 여러 광역교통망들도 인접해 전국 각지를 쉽고 빠르게 오갈 수 있다. 특히 청주고속버스터미널, 청주시외버스터미널 등이 가경동에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경덕초중, 서현중, 충대사대부설중고 등 도보 거리에 우수 학군이 밀집해 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하이마트, CGV 등 쇼핑문화 시설과 가경공원, 감나무실공원 등 녹지도 풍부해, 가경동의 탁트인 조망과 쾌적한 환경을 만끽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러 산업단지에 인접해 있어 배후 수요도 풍부하다. SK하이닉스, LG화학, LS산전, 해태, 정식품 등이 입주해 있는 청주산업단지와 청주테크노폴리스가 차량 10분 거리로 직주근접성이 뛰어나다.
견본주택은 청주시 흥덕구 가경동 243번지에 위치한다.
문의번호: 043-239-7501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