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4.48

  • 1.43
  • 0.06%
코스닥

675.84

  • 2.35
  • 0.35%
1/3

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출시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매일유업 상하치즈 리코타치즈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리코타치즈’를 출시했다고 25일 발표했다. 리코타치즈는 유청(우유를 치즈로 가공할 때 나오는 부산물)으로 만드는 이탈리아 정통 치즈로 부드럽고 담백한 풍미가 특징이다. 상하치즈의 리코타치즈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형태로 보관이 편리한 컵 패키지에 담겨 있다. 치즈 특유의 고소한 풍미가 살아있으면서도 자극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맛이 특징으로, 100% 국산 원유로 만들었다. 색소, 방부제, 안정제 무첨가로 성인은 물론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치즈라고 매일유업은 설명했다. 할인마트와 백화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며, 200g 중량에 권장소비자가격은 5400원이다. 노정동 기자 dong2@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