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GS샵, 모바일 30초 쇼핑쇼 '숏방' 선보여

관련종목

2024-11-30 07:50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GS샵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30초간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숏방'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숏방은 쇼핑호스트·상품기획자(MD)·프로듀서(PD) 등이 출연해 30초간 뷰티패션·레포츠·리빙 등 상품을 직접 시연하고 설명한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 화면과 UX(이용자 경험)로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앱을 실행하면 언제든 시청할 수 있고 모바일 메신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영상을 공유할 수도 있다. GS샵은 매일 1~2개의 영상을 올릴 예정이다.

    한현정 GS샵 멀티채널팀장은 "모바일 이용자들이 짧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숏방을 기획했다"며 "급변하는 모바일 유행을 이끌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발굴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한 경 스 탁 론 1 6 4 4 - 0 9 4 0]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