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드웨이에서 온 뮤지컬 ‘킹키부츠’

◆김광석의 노래, 뮤지컬로 만나볼까

◆화가 이중섭의 굴곡진 삶 ‘길 떠나는 가족’
천재 화가 이중섭의 예술혼을 만날 무대도 마련된다. 이중섭의 인생과 예술세계를 그린 연극 ‘길 떠나는 가족’이 이중섭 탄생 100주년과 연희단거리패 30주년을 기념해 무대에 오른다. 1991년 초연한 이 작품은 일제강점기 일본 여성과의 결혼, 1·4후퇴로 인한 남하, 정신병원에서의 죽음 등 예술가를 억압하는 극한 상황에서도 치열한 예술혼으로 맞선 이중섭의 고단한 삶을 한 폭의 그림처럼 담아낸다. 윤정섭이 이중섭을 연기하고, 김소희 오동식 등 연희단거리패 대표 배우들이 출 ?磯? 연인이나 가족 관객은 ‘추석맞이 가족·연인 할인’을 50%까지 받을 수 있다. 오는 25일까지, 서울 연건동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어린이 공연을 원한다면…‘슈퍼맨처럼’
어린아이가 있다면 가족극 ‘슈퍼맨처럼’을 추천한다. 이 연극은 독일 그립스극장의 ‘스트롱거 댄 슈퍼맨(Stronger than Superman)’을 김민기 학전 대표가 국내 정서에 맞게 번안한 공연이다. 장애에 대한 우리 사회의 편견을 아이들의 시각으로 풀어낸다. 휠체어를 타는 초등학교 5학년 정호와 그의 동생 유나, 축구를 좋아하는 소년 태민이가 장애에 대한 편견에 맞서 친구가 되는 과정을 그린다. 추석 연휴(16~18일)에 최대 35% 할인된 1만3000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다음달 23일까지, 서울 대학로 학전블루 소극장.
고재연 기자 yeon@hankyung.com
'뜨는' 종목 찾았는데 투자금이 없다?...투자금이 더 필요하다면?
코스닥 수급 불균형...개인의 효율적인 투자자금 전략은?
꼭 잡아야 할 100% 집중투자 전략.. 업계 최저금리! 당일대환까지 한번에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