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1.24

  • 20.61
  • 0.83%
코스닥

677.01

  • 3.66
  • 0.54%
1/3

[제14회 올해의 브랜드 대상] 치르치르, 치즈·생크림·파스타 접목한 신개념 '요리치킨'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치르치르


[ 조남규 기자 ] 치르치르는 리치푸드(주)의 치킨 브랜드로 닭을 주재료로 한 다양한 요리로 2010년 론칭 이후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이다. 요리치킨을 기반으로 젊은 고객 입맛에 맞는 메뉴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튀기고 굽는 일반 치킨이 아닌 치즈, 생크림, 파스타를 활용한 요리치킨으로 차별화를 준 신개념 퓨전치킨 프랜차이즈로 명성을 얻고 있다.

‘치킨이 참 맛있는’이라는 슬로건으로 메뉴 역시 크림소스와 파스타를 접목해 치킨과의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치르치르미치르와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고추맵치밥과 로제소스, 모짜렐라 퐁듀 치즈를 가미한 로제치즈치퀸으로 SNS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또 우드 마감재와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카페형 인테리어를 구축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요리치킨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치르치르는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까지 동시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최근 홍콩 침사추이 1호점을 열어 해외로부터 꾸준히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중국인의 외식 소비심리에 맞게 메뉴를 현지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조남규 기자 jnk1501@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