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03.40

  • 0.34
  • 0.01%
코스닥

694.76

  • 2.76
  • 0.40%
1/3

[2016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홈 에스테틱 '완판' 브랜드 '맥스클리닉' 호평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엔앤비랩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MAXCLINIC)’은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 화장품 부문 5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맥스클리닉은 에스테틱 스파 전문가와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국내 최고의 럭셔리 스파케어 브랜드다.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적인 스파케어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홈 에스테틱 제품을 선보여 왔다. 맥스클리닉은 단순히 기능성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다년간의 에스테틱 노하우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얻어낸 성분들을 화장품에 담아냈다는 평가다.

맥스클리닉이 소비자의 신뢰를 받는 대표브랜드로 선정된 데는 무엇보다 고객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가 뒷받침됐다. 최신 트렌드를 심도 있게 분석하고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제품을 고민하던 끝에 최근 선보인 제품이 맥스클리닉의 ‘써마지 리프팅 스틱’이다. 신개념 안티에이징 화장품 ‘써마지 리프팅 스틱’은 출시와 함께 독특한 형태로 주목 받았다. 유명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법으로도 유명한 ‘괄사 마사지’를 적용한 제품으로, 안티에이징 크림 7통 분량의 영양성분을 괄사 마사지 도구 형태의 고농축 스틱으로 만들었다. 더불어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17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와 50가지 이상의 유효성분이 더해져 리프팅 효과를 극대화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써마지 리프팅 스틱 영상은 페이스북 조회 수 1000만을 돌파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제품 구매 건이 10배 이상 급상승하는 등 커다란 이슈가 됐다.

한편, 맥스클리닉은 최근 해외 진출의 첫 발을 내디뎠다. 신개념 마스크팩 ‘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를 대만 홈쇼핑 1위인 모모홈쇼핑을 통해 선보였다.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