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82.12

  • 39.61
  • 1.62%
코스닥

683.35

  • 7.43
  • 1.10%
1/4

[글로벌 톡톡] 플로리다국제대 딜리프 라오 경영학과 교수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성공한 기업은 창업자의 직감에만 의존해 정상 궤도에 오르지 않았다. 세계 최대 차량공유서비스업체 우버는 사업모델을 수년간 테스트하고 수정하면서 성공을 거뒀다. 직감은 탐욕과 공포에 좌지우지되기 쉽다.직감으로 창안한 사업모델은 확실한 검증이 필요하다.”

-플로리다국제대 딜리프 라오 경영학과 교수, 포브스 기고에서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