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455.91

  • 48.76
  • 1.95%
코스닥

678.19

  • 16.20
  • 2.33%
1/3

SSG닷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키운다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모바일 전용숍 신세계C 개설


[ 정인설 기자 ] 신세계그룹의 통합 온라인몰인 SSG닷컴이 국내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

SSG닷컴은 12일 모바일 전용 신세계몰 안에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전용 숍인 ‘신세계C’를 개설했다.

신세계C는 신세계 초이스의 약자로 모바일 쇼핑을 하는 20~30대 젊은 층을 겨냥해 신세계가 선택한 브랜드란 뜻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세계C에서 처음 선보이는 브랜드는 독특한 디자인의 미니백이 대표 상품인 EENK다. 이 브랜드는 한섬, 제일모직, 코오롱 등에서 10년간 일한 이혜미 디자이너가 이끌고 있는 브랜드로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다.

SSG닷컴은 신세계C 개설을 기념해 EENK의 한정판 투명백을 처음 공개하고 가격을 15% 할인해준다. 다음달엔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할머니의 꽃그림이 들어간 휴대폰케이스로, 배우 수지가 사용해 화제가 된 브랜드 마리몬드를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위안부 피해자 단체에 기부한다.

정인설 기자 surisuri@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