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42.36

  • 13.79
  • 0.54%
코스닥

729.05

  • 14.01
  • 1.89%
1/3

롯데리아, 신제품 AZ(아재)버거 모델로 배우 이진욱 발탁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5B이미지%5D롯데리아__신제품AZ%28아재%29버거_모델로_배우_이진욱_발탁.jpg
롯데리아는 배우 이진욱이 출연하는 신제품 'AZ(아재)버거'의 TV 광고를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새로운 광고에서 AZ버거는 '촉촉하게 한단, 정통으로 두단, 풍미로 세단, 럭셔리 세단 버거'라고 소개된다. 세단 승용차를 타고 등장하는 이진욱은 ‘앞서간다는 건 어떤 의미일까’라는 질문에 ‘클래스가 다른 거지’라고 답한다.

롯데리아가 지난 1일 출시한 AZ버거는 통밀발효종 효모를 사용한 브리오쉬번과 호주 청정우로 만든 패티를 넣은 수제버거 스타일의 신제품이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원재료 차별화에 기반을 둔 AZ버거와 배우 이진욱씨의 세련된 이미지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향후 배우 이진욱과 고객이 함께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고은빛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