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

2,576.88

  • 12.09
  • 0.47%
코스닥

751.81

  • 2.27
  • 0.3%
1/3

씨스타 ‘I LIKE THAT’ MV, 1000만뷰 돌파..썸머퀸의 위엄

페이스북 노출 0

핀(구독)!


글자 크기 설정

번역-

G언어 선택

  • 한국어
  • 영어
  • 일본어
  • 중국어(간체)
  • 중국어(번체)
  • 베트남어
씨스타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씨스타 ‘I LIKE THAT’ 뮤직비디오가 1000만뷰를 돌파했다.

2일을 기준으로 씨스타의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두 채널과 네이버 TV 캐스트 채널 합산 1천만뷰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씨스타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를 유튜브 내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과 원더케이(1theK) 채널, 네이버 스타캐스트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K POP씬 대표 뮤직비디오 감독인 룸펜스가 참여한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 뮤직비디오는 멤버들의 캐릭터에 매우 밀착된 음악을 형상화 하고 있다.

무엇보다 강하게 때론 부드럽게 노래 전체를 지배하는 유혹적인 분위기는 오리엔탈 무드로 투영되고 테마 전체에 신비롭게 묻어난다.

앞서 씨스타는 6월 넷째 주(2016.06.19~2016.06.25) 한국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에서 타이틀 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디지털종합 차트 및 다운로드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소셜 종합 차트에서도 1위에 올라 막강한 음원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켰다.

이 같은 결과는 지난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 발표 이후 단 4일 만에 이룬 성과인 만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중국에서 특별한 홍보 없이 지난 28일 중국 대표 음원사이트 QQ뮤직과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아이치이 그리고 인위에타이의 최신 주간(6월 20일~26일) K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박주연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염색되는 샴푸, 대나무수 화장품 뜬다

실시간 관련뉴스